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1. 6. 17.

APL ATHLETIC PROPULSION LABS MEN'S TECHLOOM BREEZE ENERGY / METALLIC SILVER / WHITE - APL 애슬레틱 프로펄션 랩 테크룸 브리즈 에너지 메탈릭 실버 화이트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셀럽들의 신발이니 NBA에서 착용 금지한 신발이니와 같은 도시 전설 수준의 이야기들이 많이 떠돈다. 설사 그 말이 사실이라고 해도 그래서 나와 같은 일반인에게 셀럽 세상이나 NBA 세상이 무슨 소용이 있단 말인가!

그냥 온라인 쇼핑몰 구경을 하다가 단순한 디자인에 내가 원하는 색상의 신발이 눈에 띄어서 주문을 했었는데, 브랜드의 철학과 같은 것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면 되니 따로 여기에선 언급하지 않겠다.






신발 라인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목적에 맞는 라인들이 구비되어 있는데, 일단 신어보고 살 수 있는 환경이 아니니 홈페이지 설명만 참고할 수 밖에 없었다. 기능성이야 나름대로 있겠지만 결국 최종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영향은 색상과 디자인이었는데, 여러 라인 중 브리즈 라인이 내 눈에는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었다.










국내에 매장이 있는지는 확인하지 않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국으로 직배송 가능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찾아 보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세일을 할 경우에는 거의 절반 넘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나 단점은 다양한 선택지가 없다는 것이다. 다양한 색상을 구매하고 싶다면 어쩔 수 없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




































워낙 이런 색상을 좋아해서 늘 이 색상 계열의 신발을 찾았었는데 국내에선 쉽게 구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우연찮게 눈에 띄어서 이 브랜드의 신발을 사게 되었다.

디자인은 생각보다 매우 단순한데, 발목이 굵고 발볼이 넓다면 조금은 부자연스럽게 보일 가능성이 높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구매 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











운동할 때 신을 목적으로 산 것은 아니어서 기능성에 크게 의미를 두지 않지만 아무튼 신으면 발을 빈틈없이 감싸주는데 그렇게 갑갑한 느낌은 들지 않는다. 무게도 매우 가볍고 걸을 때마다 정말 부드럽게 착지하면서 마치 공중에 떠다니는듯한 느낌을 주는데, 익숙해지면 공중에 떠다니는 느낌은 나중에 들지 않는다. 

가벼운 옷차림에 신고 다니기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기회가 되는대로 다양한 색상을 구매할 생각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