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1. 12. 7.

MAISON MARGIELA MEN'S SNEAKERS -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S57WS0236 P1897 H8675


파페치는 이제 더 이상 가격이 매력적이지 않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괜찮은 가격대가 가끔 보이긴 하지만 단어 그대로 일부일뿐이다. 그 이면에 대해서 들은 이야기도 있고 어느 정도는 이 세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알지만 개인이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이니 이제는 위시 리스트에 넣어두었다가 세일 할 때나 가끔 우수 회원이라고 할인 코드가 오는 경우에만 구매를 하는 편이다.










품번은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파페치에서 판매하던 가격에서 50% 세일 할 때 구매했는데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파페치에서 메종 마르지엘라 스니커즈는 50% 세일 가격이 평균 가격이었다.










지난 시즌에 눈길을 끈 것은 분홍, 노랑, 주황 세 가지 색상이었는데 결국 구매한 것은 분홍뿐이다. 나머지 색상의 스니커즈는 세일을 하지 않거나 하더라도 10 ~ 20% 할인이어서 구매하지 않았다. 나름대로 내가 정해놓은 가격대가 아니라면 되도록 구입은 안 하는 편이다. 


























색상은 마음에 드는데 어떤 옷과 연결을 해야 잘 어울릴까? 막상 생각해보니 조금 머리가 아프다.














일단 노랑과 주황은 재입고 알림을 설정해놓았지만 재입고 될지 모르겠다. 주황은 어렵더라도 노랑은 사고싶은데 시간이 지나더라도 재입고 되었으면 좋겠다. 물론 가격을 보고 구매 결정을 할테지만 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