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5. 9. 1.

AOT LIMOUSINE SERVICE at SUVARNABHUMI AIRPORT - 태국 방콕 수완나품 공항 AOT 리무진 서비스


항상 하는 이야기이지만 네이버 검색에서만 벗어난다면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참고할만한 정확한 정보는 차고도 넘친다. 방콕 여행을 준비하면서 환전 관련 못지 않게 서로 정보랍시고 추천하는 것이 대중 교통 이용 방법인데 특히 공항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경우 예전에는 고속도로를 타지 말라, 무조건 미터기를 켜고 가라는 등의 잘못된 정보들이 너무 많았다.

태국만 그런 것이 아니라 대체로 많은 나라에서 외국인 손님은 택시 기사에게는 속된 말로 호구 같은 존재이다. 그런데 사실 알고보면 그렇게 고민할 문제가 아니다. 방콕의 도로 상황은 한국처럼 간단하지가 않아서 늦은 밤이 아니라면 대체로 많이 막힌다. 일방 통행 길도 생각보다 많고 그래서 일부러 돌아간다기보다 길이 그러니 돌아가는 것뿐이다. 

하여간 여행객 입장에서 도착하자마자 택시 요금부터 스트레스를 받기 싫을테니 간단한 해결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돈은 더 들겠지만 호텔의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 하거나 요즘에는 각종 업체를 통한 이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나는 후자를 그리 권하지는 않는다. 사고가 날 경우 대처하기가...

사실 택시도 그냥 흥정을 해도 미터기를 켜나 켜지 않으나 그리 큰 차이 없으니 그냥 타도 되지만 요즘에는 갈수록 택시 기사들이 운전에 집중하지 않고 유튜브를 보면서 운전하는 경우가 많아져서 이 방법도 추천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호텔 리무진 서비스보다 저렴하면서 안전한 - 만약 사고가 나더라도 대처가 좀 더 편안한 - AOT 리무진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홈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가능하지만 깜빡하더라도 문제 없다. 공항 곳곳에 카운터가 있으니 현장에서 결제하고 이용해도 된다. 






ㅓ요금은 거리에 따라 책정되는데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고싶다면 ISUZU MU-X 차량을 선택하면 된다. 요금과 차종 등의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되고, 이용 후기는 뭐 특별한 것은 없다. 직원은 친절히 짐도 실어주고 운전에만 집중해서 안전하게 데려다 준다. 차량 상태도 깨끗한 편이다. 나중에 반대로 호텔에서 공항까지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택시 기사의 불안한 운전 - 아무리 비싸게 불러도 사실 택시가 가장 저렴하니 가격 이야기는 차치하고 - 이 걱정 된다면 AOT 리무진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