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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9. 30.

BANG & OLUFSEN H9 - 뱅 앤 올룹슨 H9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스타 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만 주로 탑승하는데, 비즈니스석을 탑승해도 아시아나 항공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을 제공하지 않는다. 반면 타이항공이나 터키항공 등은 브랜드는 차치하더라도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포함된 헤드폰을 비즈니스석 탑승시 제공하는데, 이 기능이 생각보다 비행기를 탑승할 때 아주 유용해서 아예 제대로 기능이 좋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알아보았다. 음질이야 한때 미친듯이 빠져든 적도 있었지만 결국 돈을 쓴 만큼 만족도가 높아지는 경우의 대표적인 영역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고, 다만 디자인에 조금 더 초점을 두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 뱅 앤 올룹슨의 H9 제품이었고, 가격대가 높아서 지난 타이페이 여행 때 면세점을 통해서 구입하였다.










보증서는 함께 포장되어 있었다.






최근에 H9i이 새로 나왔는데, 색상이 좀 더 다양해졌다. H9는 두 가지 색상 밖에 없다.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음질에 초점을 두지 않았기에 이 블로그에서는 그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할 생각은 없다.










구입 당시 몇 개의 브랜드 제품들을 보니 뱅 앤 올룹슨의 디자인이나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다만 아쉬운 것은 헤드폰을 착용했을 때 머리가 조금 아프다는 것이다. 생각보다 눌리는 강도가 있어서 장시간 착용시 정수리 부근이 꽤 아프다.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하며 비행기에서 사용할 때에는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하면 된다.










비즈니스석 탑승시 누울 때마다 선의 길이가 조금 짧다라는 생각은 들지만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다. 안타깝게도 두 번 정도 탑승 후 저 선을 잃어버려서, 새로 선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마침 집에 여유분의 선이 있어서 그냥 음질은 아예 포기하고 사용하고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다고 해서 소음을 100% 차단 해주는 것은 아니다. 다만 항공기 엔진 소음을 많이 줄여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지하철과 KTX 탑승시에도 한 번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소음을 줄여줘서 편안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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