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번은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독일군 스니커즈 하면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가 메종 마르지엘라인데 그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색상의 독일군을 구입하였다. 여러차례 이 블로그에서 이야기 했었지만 국내 매장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방법은 많은데, 특히 이 제품은 워낙 국내에서 인기가 있다보니 굳이 해외 직구를 하지 않더라도 여러 편집샾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가격대도 비슷하니 편한대로 고르면 되지만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세일 기간을 활용하거나 해외 쇼핑몰 우수 회원이 된다면 어느 정도 할인 받아 구입하면 된다. 나 같은 경우 우수 회원 할인 혜택을 적용시켜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였다.
가장 기본형인 색상이어서 어느 바지를 입든 잘 어울리겠지만 나는 슬림 핏의 롤업 한 면바지와 입었을 때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의외로 트레이닝 복에 신어도 예쁘다.
전문 신발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착용감은 꽤 좋은 편이다. 스니커즈 특성상 실내에서 신고 다녀도 또각거리는 소리도 나지 않는다. 하지만 전문 신발 브랜드가 아니다보니 장시간에 걸쳐 신고 다니다 보면 발이 조금 불편한 경우도 있다.
워낙 인기 있는 색상이어서 품번은 조금씩 달라져도 매 시즌마다 제품이 나오므로 이번에 못 샀다고 아쉬워할 필요는 없다. 다만 가장 인기 있는 사이즈들은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가장 먼저 품절 되는 경우가 많으니 눈여겨 볼 필요는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