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19. 1. 27.

MAISON MARGIELA MEN'S SNEAKERS - 메종 마르지엘라 독일군 스니커즈 S37WS0306 SY0102 858






여러번 이 블로그에서 이야기 했지만 숫자 22는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 중 신발을 의미한다. 신발 전문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신발을 신었을 때 비교적 발이 편해서 스니커즈는 계속해서 메종 마르지엘라 제품만 사고 있다. 같은 디자인이긴 하지만 때로는 재질을 다르게 하거나, 때로는 색상을 다르게 해서 판매하는 것이 어떻게 보면 너무 뻔한 수 같지만 계속 사게 만든다.






품번은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배송 과정에서 조금 손상이 있었다. 사이즈가 42이면 대충 270이라고 보면 되지만 사람에 따라서 발볼 넓이 등에 따라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는 직접 매장에 가서 한 번 신어보기를 권한다.










신발을 담을 수 있는 주머니가 두 장 들어 있고 커버를 벗기면 이렇게 신발이 보인다. 제품은 farfetch에서 구입하였다. 이 역시 여러번 이야기 했는데, farfetch가 한글이 지원되면서 가격이 많이 올랐다. 세일 했을 때 가격이 평소 가격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색상은 괜찮으나 현재 내가 갖고 있는 바지들과는 어울리지 않아서 아직 구입만 해놓고 신지 않았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신발 전문 브랜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신발을 신었을 때 발이 불편하지 않아서 좋다. 밑창도 빨리 닳지 않는 편이다.






신발이니 여기에도 22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다.










세일 하지 않은 가격은 farfetch의 경우 국내 백화점과 가격 차이가 얼마 나지 않으니 가급적 다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