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0. 2. 21.

FANS of MO -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혜택


Fans of MO 제도가 생긴후 처음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를 방문했을 때가 2019년 1월인데, 당시 선택 가능했었던 무료 특전 중에서 선택한 것은 Dining or Spa Credit 과 Celebratory Treat 이었다.

아마 많이 선택할 가능성이 높은 것은 룸 업그레이드일텐데, 이런 특전은 늘 선택 가능한 것은 아니어서 선택할 수 없는 경우도 많다. 보통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 1인 무료, 다이닝 스파 크레딧, 좀 더 빠른 속도의 와이파이와 기념일 관련 어매니티는 거의 대부분 선택 가능하다고 보면 된다.

내가 예약할 당시엔 룸 업그레이드는 없었기에 어차피 클럽 룸은 와이 파이 속도가 더 빠르므로 저 두 가지를 선택했었다. 참고로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 클럽 룸은 오후 4시 레이트 체크 아웃 보장이며,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이 제공 된다. 난 호텔 조식은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해서 그리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편이다. 제공하면 먹지 굳이 먹기 위해서 따로 B & B 와 같은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무료 특전 중에서 조식 관련 혜택은 선택할 일이 없다.






선택했었던 Celebratory Treat 은 초콜릿이 제공되었다. 박스 포장에 비해 좀 조악한 품질이었는데, 이 특전을 선택할 때 문구를 입력해야 하는데 대부분 혼자 여행을 다니는 편이어서 특별한 기념일이나 신혼 여행을 선택할 일은 없고, 생일이야 어차피 Fans of MO 회원 가입할 때 입력되어 있으니 나는 보통 Other 를 선택해서 그냥 Welcome 이라고만 써 놓는 편이다.






2020년에도 똑같은 조건을 선택해서 초콜릿 케이크를 받았었다. 작년에 받았었던 초콜릿에 비하면 이게 그나마 먹기엔 좀 더 나았는데, 뜬금없이 생일이 며칠 지났는데도 생일 기념으로 또 초콜릿 무스를 제공해서 하루에 둘 다 먹기 굉장히 힘들었었다. 만다린 오리엔탈 싱가포르답게 일처리를 했다고 할까? 의외로 잘 만들었고 맛이 있었지만 연속으로 둘 다 먹기엔 어려웠는데, 그렇다고 이것을 하루 이상 놔둘 수도 없는 것이어서 결국 다음날 룸 메이크 업 할 때 치워달라고 하였다.

한편 다이닝 또는 스파 크레딧은 65 SGD 가 제공 된다.

크레딧 금액과 축하 기념물은 상황에 따라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그저 참고하는 수준으로 보길 바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