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1. 9. 16.

CONVERSE MEN'S SNEAKERS - 컨버스 원스타 옥스 캔디드 진저 피컨트 그린 165027C


카모플라쥬 컨버스화가 갑자기 신고싶어졌었다. 때마침 파페치에서 세일까지 하길래 얼른 주문했었다. 사실 모니터상의 디자인을 보면 그렇게 좋아하는 색상들의 조합은 아니었지만 급한 마음에 주문했었다.






품번은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사이즈는 선택을 잘못했다는 것을 뒤늦게 알았다. 파페치의 장점인 무료 반품 정책을 생각한다면 사이즈 교체 하면 그만인데 귀찮다는 생각에 미루다가 결국 반품할 수 있는 시기를 지나쳐버렸다.


































역시나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내가 선호하는 색상 조합은 아니었었다. 그래서 사진 촬영후 다시 곱게 포장한채로 일년 가까이 신발장에 보관하고 있다. 언젠가는 꺼내서 신지 않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