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Resort, Dining and Fashion

2020. 5. 1.

VALENTINO GARAVANI - 발렌티노 가라바니 락스터드 브레이슬릿 RY0J0801VH3 11H


발렌티노 가라바니 팔찌는 직구 가격도 더 이상 매력이 없다. 국내 매장에서 구매하는 가격과 거의 차이가 없으며, 직구 사이트들이 할인을 하는 경우 최대 30% 까지 할인될 때 그나마 가격 매력이 있지만 이것도 만약 관부가세를 따로 계산해야 하는 사이트라면 마찬가지로 큰 차이가 없는 경우가 있다.






품번은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색상이 비슷한 경우 품번을 확인하면 같은 색상의 팔찌를 구매할 일이 없다. 다만 대부분의 직구 사이트들은 품번을 따로 기재하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파페치는 품번을 같이 공지하기 때문에 확인하기가 쉽다.


















굳이 남녀 구분을 하고싶지 않지만 한국에서는 여전히 분홍 계열의 색상을 남성이 선택하기가 쉽지 않다. 주변 시선을 의식해야 하지만 난 굳이 그럴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한다.


발렌티노 가라바니 팔찌들은 색상의 다양함은 다른 브랜드에 비하면 비교적 떨어지는 편인데, 대신 디자인이 간단해서 무난하게 착용하기에 좋다. 나는 시계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항상 손목이 허전한데, 이 팔찌들을 구매한 이후 간단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여름철 반팔 셔츠를 입었을 때 꼭 착용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